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서관/나혼자맛집

[인덕원맛집] 오징어촌

by 식인사과 2013. 6. 15.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인덕원에 있는 오징어촌이에요.

직장과 멀지 않다보니 가끔 친구들과 만나 소주 한잔 기울이는 곳인데요.

처음에는 신선한 오징어회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갔는데

요즘에는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인덕원에 갈 때마다 꼭 한 번은 들르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오늘 소개할 메뉴는 해물모둠입니다!

으으.. 자르르 윤기가 도는 것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가리비, 멍게, 해삼, 개불, 전복 그리고 키조개까지 풀 패키지로 나오네요

 

우왕굿, 짱짱맨, 킹왕짱, 따봉!

 

 

 

 

사실 처음 주문을 할 때는 오징어회 전문이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직접 보니 하나하나 살아있는 게 정말 괜찮더라구요.

키좨는 항상 양념된 구이로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회로도 먹으니 우왕굿!

 

 

 

 

가리비회는 구워도 맛있고 회로 먹어도 맛있는

해물계의 천의 얼굴이 아닌가 싶어요 ㅋㅋ

 

 

 

 

하아.. 전복이에요!

전복은 오도독오도독 씹히는 맛이 일품인 것 같아요.

옆에 있는 해삼과 개불이 좀 초라해보이기도 하고 ㅋㅋ

 

 

 

 

이 한 접시에 삼만원!

어찌보면 비싸다고 볼 수도 있고

해물의 질과 양을 보면 적당한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아무튼, 엄청 신선하고 맛있다는 거!

오징어촌에 가게 되면 꼭 한 번 주문해주세요 ^-^*

 

 

*

요새는 운이 좋은지 좋은 회와 해물들을 많이 먹어보게 되는데요.

다음에는 로또 당첨되는 것보다 잡기가 어렵다는 '돗돔' 시식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투비컨티늉!

 

요리

 

반응형

'여행도서관 > 나혼자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맛집] 쌈마이들  (0) 2013.07.19
[의왕맛집] 다자연산  (4) 2013.06.23
[평촌맛집] 마산복집  (0) 2013.06.11
[과천맛집] 추억의 맛집, 곰스넥  (0) 2013.05.19
[교대맛집] 거북곱창  (0) 2013.04.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