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술연구소/기계공방

올레 안심플랜 해지하기

by 식인사과 2013. 3. 23.
반응형

 

스마트폰이 대세가 되면서 핸드폰에 보험을 들어놓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된 것도 벌써 오래 전인데요.

 

저 역시도 아이폰을 처음 구입하면서 보험을 들었습니다.

전 두 차례나 분실을 해서 사실 보험 혜택을 많이 받은 편이긴 해요 ㅋㅋ

 

하지만 보험을 역이용해서 사기 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보니

보험 내용이 변경되면서 이제는 사실상 별로 혜택이라고 느껴질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아무튼- 이제 약정도 끝났기 때문에 보험을 해지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해지하기가 어렵드라구요.

이런 것은 왜 이렇게 꽁꽁 숨겨두시는지 한편으로 이해는 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암튼- 평소 보험 해지를 하고 싶으셨던 분들이 있다면 이 글을 보시고 바로 해지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먼저 올레 사이트에에 가서 로그인을 한 후 'My올레를 클릭!

 

 

그러면 요런 창이 뜹니다.

게시판 수가 너무 많아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서 정말 한참 찾았어요 ㅎㅎ

모바일 영역에서 올레 폰안심플랜을 클릭해주세요!


 

 

다른 것 건드릴 필요는 없구요.

가입 및 해지 부분을 클릭하면 어렵지 않게 해지 절차가 진행이 됩니다 ㅎㅎ

 

 

해지가 되면 핸드폰으로 이런 메시지가 날라옵니다!

그럼 해지는 끝!!


 

 

 

약정이 끝나신 분들은 보험 혜택이 사실상 별 의미가 없습니다.

번호이동을 하거나 신규가입을 하게되면 혜택을 더 많이 받게 되니까요.

자, 쓸데없는 보험은 얼른 해지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