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술연구소/기계공방

안드로이드 4.2.2 업데이트

by 식인사과 2013. 2. 16.
반응형


얼마 전 아침에 일어나서 주섬주섬 아이러브커피를 하려고 넥서스7을 집어들었더니

 퐉! 하고 떠있는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알림창!

역시 레퍼런스 제품답게 실시간 업데이트를 해주는 게 그냥 기분이 좋네요 ㅎㅎ

이미 업데이트 파일은 다운되었다고 나오는 게 구글에 대한 신뢰감이 팍팍! 생기는 것 같아요!


아이폰4도 2년 동안 사용하면서 실시간으로 OS 업데이트 해주었는데요.

솔직히 업데이트 되서 안습인 경우가 좀 있었지만 그래도 '니가 산 애플 제품을 끝까지 관리해 주겠어!'

라고 말하는 것 같아 역시 애플에 대한 신뢰감도 그만큼 팍팍팍! 생겼던 것 같아요.


고스펙 하드웨어 만들어 놓고 몇달 만에 팽해버리는 국산 제품에 비해 

외국 기업의 이런 모습은 확실히 보고 배워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업데이트 알림창을 터치했더니 나오는 안내창!

업데이트를 하면 버그가 개선되고 기능이 향상된다는 안내문이 나오네요- @.@




심심해서 새로로 돌렸더니 새로 버전의 안내창이 나오네요 ㅋㅋ

업데이트 해야지 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려고 하니 배터리 부족이라고 나오네요- 




얍- 하고 충전기를 꼽았더니 나오는 설치창!

두근두근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살포시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ㅎ




부팅 3초 전!




*

업데이르틑 하는 동안에는 캡쳐 기능이 적용되지 않아 사진이 없어요 ㅋㅋ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어봤으나 그냥 안드로이드 녀석이 배까고 조용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사진만 나와서 패스!


어떤 기능이 늘어났을까 기대했지만 특별히 기능이 늘어난 것은 없고

일부 버그만 수정된 마이너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그래도 업데이트를 했다니 기분은 업업!

핸드폰도 어떻게든 넥서스4를 구입해야겠어요 ㅋㅋ



좋은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