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일야화/천개의공감

대야미 이사후기

by 식인사과 2013. 4. 1.
반응형

 

 

2년동안 반월에서 잘 살았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전세값을

터무니없이 올리는 바람에 이사를 가기로 했는데요.

이사는 정말 귀찮은 일이지만 그래도 새로운 활력을 주기도 하는 것 같아요.

요즘엔 포장이사니까 짐을 싸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몇몇 물건들은 영차영차하고 미리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ㅎㅎ

 

 

*

어머니 이불은 형수님이 시집올 때 드린 예단인데

요놈은 엄청 소중하니까 살포시 겉옷을 입혀주었네요 ㅋㅋ

 

 

 

아무리 포장이사라고 해도 전자제품들을 알뜰하게 모셔줄 것 같지 않아서

우선 공간박스에 우걱우걱 집어넣었습니다.

하아- 이 녀석을 어떻게 다시 정리할까 싶었는데 오늘 다 정리했어요 ㅋㅋ

 

 

 

책들은 왠만하면 다치지 않으니까 그대로 두고 자질구레한 것들을 모아서 이렇게 모아두는 센쓰!

 

 

 

아침 8시- 5톤 트럭 도착!

차는 낡아보여도 팀웍이 좋으셔서 일을 무진장 잘하십니다. ㅎㅎ

과천에서 반월 올 때도 일을 해주셨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이번에 다시 연락을 드렸어요 ^-^*

 

 

 

있어야 할 곳이 있지 않는 물건의 모양새가 참 낯설어 보이네요 ㅋㅋ

춥다고 벌벌 떠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반월이 좋았던 것은 이 소박한 느낌의 역사 분위기 때문이었어요.

시골에 가면 볼 수 있을 것 같은 포근함이 있었는데 이제는 자주 보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흑흑.

 

 

 

새 둥지인 대야미역 근처의 빌라!

집은 좀 낡아보지만 실내는 나름 깔끔해서 이 곳으로 결정했어요.

1~2분 거리에 도서관, 피아노학원, 그림학원, 주민센터, 꽤 우아한 카페 등등이 많아서

주말마다 소소하게 할 것들이 많을 것 같아요.

오늘은 도서관 회원증을 만들었는데 오오- 이제 정말 군포 시민이 된 것 같아요 ㅋㅋ

 

 

이사하면서 우연히 본 아파트 전경.

요즘 아파트가 크고 멋있고 편리하다고 하지만 저한테는 닭장 같다는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예전에 지어진 5층짜리 아파트는 소박한 느낌에 아기자기해서 좋았는데 요즘 20층이 넘어가는 아파트는 에휴.. 

가까이에서 보면 더 그런 느낌이 드는데 왜 이런 곳에 살기 위해 아둥바둥 살아갈까 하는 생각이 잠깐 들었습니다 ^-^*

 

 

아무튼 이사하고 오늘 짐정리를 끝내고 나니 후련한 마음이 풀풀!

아- 이젠 자야겠어요- 쿨쿨.

 

 

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