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술연구소/게임앱

[kakao] 아이러브커피-단골손님2

by 식인사과 2013. 1. 14.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단골손님은 홍대소녀웹툰작가입니다.

패션스타일은 정반대인데 성향은 비슷한 매력적인 캐릭터에요 ㅎㅎ


둘 다 예술가적 기질이 강해서 특이하고 독특하고 유니크한 것을 좋아합니다.

대충 그런 것들을 알고 나면 단골로 모셔오는데 도움이 되지요- @.@;;


*

자- 홍대 소녀에요!

유니크한 보라색 모자와 검정뿔테 안경이 벌써부퍼 포스 팍팍!





이쁘게 손을 들고 주인을 찾고 있네요- 터치!





홍대소녀는 콘파냐초코우유를 주문하는데 오늘은 초코우유만 옹옹옹!

주문을 받고 음료를 만들다보면 나도 모르게 입안에 초코향이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 ㅋㅋ


처음 주문을 받을 때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면 네???를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힌트들이 나옵니다. 

정말 달콤한 걸 원한다고 하니까 아마도 시럽을 듬뿍 넣어야 하겠죠?





호- 불어서 따뜻하게 먹고 싶다는 군요.

온도는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빨리 만들어달래요 ㅋㅋ

이건 힌트는 아니고 마지막에 나오는 문구인 것 같은데

너무 느리게 만들지만 않으면 특별히 문제 삼는 것 같지는 않아요.





두유를 제외하고는 우유 종류를 다양하게 선택해봤는데 특별히 문제는 없습니다.

내맘대로 홍대스딸로 그냥 저지방 우유를 선택해주세요 ㅋㅋ





직접 우유를 끓여볼까 고민해봤지만 찍기신공을 쓰기로 하고-

60-70 사이로 맞춰주면 따뜻하다고 홍대소녀님께서 만족해하십니다 ㅋㅋ





우유량은 적당히!

25-30 사이로 해주시면 됩니다!





에구- 컵으로 초코시럽을 가려버렸군요 ㅋㅋ

아까 달달하게 해달라고 했으니 시럽은 4번 정도 터치해주시면 되요- @.@





이야이야- 칭찬받았어요!

유니크한 홍대스딸 소녀에게 칭찬을 받으니 기분이 좋군요- 으쓱으쓱.





이번에는 웹툰작가입니다.

이 분은 홍대소녀보다 더욱 유니크합니다.

가게 근처에 잘 오지도 않아서 단골로 오셔오는데 꽤 시간이 걸렸어요- @.@;;


질문에 대한 답 역시 좀 더 매니아적이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을 선택하셔야 되요.

그리고 왠지 웹툰작가를 무시하거나 걱정하는 듯한 질문은 절대 금지!


작가는 고민을 하지 않습니다.

단지 고뇌할 뿐- 응? 뭔소리? 아무튼- 





싸인회 같이 진부한 이벤트는 

유니크한 것을 좋아하는 웹툰작가가 제일 싫어하는 일이죠 ㅋㅋ





웹툰작가는 설령 그것이 진심이라고 하더라도 

입에 발린 칭찬 같은 말은 싫어합니다.

그냥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물어보세요- '저기.. 혹시..'





네- 작가는 고민한지 않아요 ㅋㅋㅋ





이외수 작가님은 얼마 전 악플러들에 대항해서 악플 밀어내기 운동을 158만 팔로위들과 함께 트위터로 진행을 하셨죠 ㅎㅎ

맘고생을 하기는요- 악플러들에 대한 철저한 응징만이 진리!





양말을 정말 안신었길래- 그리고 좀 시크한 것도 같아서 선택을 했다가 거.절.당.했.어.요- ㅠ.ㅠ

잘생겼다는 말은 남자라면 다 좋아하는 말인가 봅니다 ㅋㅋ





*

뒤늦게 시작한 아이러브커피- 


이제 레벨 18 찍고 서서히 지겨워지려고도 하지만

그래도 아침만 되면 졸린 눈 부비적부비적 대다가 아이러브커피를 시작하네요 ㅋㅋ


현실에서 카페를 운영해도 이렇게 장사가 잘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쁜 단골 손님도 생기고-  ㅎㅎ


아무튼- 단골손님2편,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