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술연구소/게임앱

[kakao] 아이러브커피-단골손님3

by 식인사과 2013. 1. 19.
반응형



오늘 단골손님은 웹툰작가입니다- ㅎㅎ

어렵게 모셔온 분이니만큼 극진한 대우를!

밤을 잘 새는 작가분이니만큼 커피도 독하고 센놈을 좋아하더군요.





아주 센놈으로 부탁한다고 하네요`

음.. 어떻게 하면 센 커피가 될지 고민 좀 해보기!





에스프레소 곱빼기는 정말 독할 텐데... 흠.. 역시 밤샘은 커피군요 ㅋㅋ





시럽을 약간만 넣어달라고 했으니 음.. 두번? 한번?





에스프레소류의 커피니까 잔은 작은 걸로 선택하세요.

데미타세는 에스프레소 한잔만 해도 넘칠 듯.. 곱빼기니까 더블더블!





처음에는 뜨거운 물 아주 쬐끔만 넣었는데도 물이 많다네요 @.@;;

세~~~엔놈이라고 했으니까 물보다는 액기스로!





시럽은 조금만 넣어달라고 했으니 가볍게 1번 탭!





오예~ 10점 만점에 10점 ㅋㅋㅋ

까다로운 작가님의 취향을 만족시켜버렸어요!

호감도가 100이 되면 일정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줍니다.

그리고 그런 보상을 5번 받으면 한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보상이 주어지기도 하네요. @.@





*

이제 엄친아와 포카리걸에게 영업 중인데 흠.. 쉽지가 않네요.

레벨은 이제 19- 으아, 언제쯤 가게를 확장해서 돈 좀 확확확 팍팍팍 벌어볼까요?


이상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편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