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한학교/수업과교실

[BMPP] 삐딱한 패러디, '삐딱하게'

by 식인사과 2013. 12. 8.
반응형

 

영상동아리 '500cc'와 함께 이번에 멋진 작품을 만든 'BMPP' 동아리. 원래는 '영희야, 사랑해'라는 이름이었는데 이번에 개편을 하면서 이름을 'BMPP'로 바꿨다고 한다. '삐딱하게'라는 뮤비를 본 적이 없는지라 처음에는 그대로 패러디한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노래에 맞게 나름 스토리를 만들었다고 한다. 오오- 훌륭해!! 영상을 편집하는 친구가 영상 막바지 작업 때까지 징징거리던 것이 생각나는데 이렇게 멋진 영상을 만들려고 그랬구나 싶었다. 주인공을 맡은 친구는 평소 조용한 친구라 의외였는데 어떻게 찍을 생각을 했냐고 물어보니 영상을 찍을 때 사실 눈을 감고 있었다고 한다. 음.. 그래서 이렇게 뻔뻔한 연기가.. ㅋㅋ 아무튼 즐감! GD의 팬들은 혹시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이 영상 역시 GD의 팬심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하고 넓은 아량으로 감상해주시길 바란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