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술연구소/기계공방

4포트 USB 멀티충전기 : 크레앙

by 식인사과 2017. 4. 27.
반응형

`

철지난 기계들을 수집하는 것이 취미이다보니 이 녀석들을 관리해주려면 충전기가 많이 필요하다. 그래서 작년에 멀티 충전기를 하나 구입했지만 학교에서 쓰다보니 집에서도 쓸 녀석이 필요했다. 저렴하면서도 스마트한 녀석이 없을까 알아보다가 오늘 포스팅할 크레앙 제품을 알게 되었다. 쿠팡에서 다른 물품과 함께 구입해서 로켓 배송으로 받을 수 있었다. 배송비가 없으니 구매 가격은 순수하게 9,550원이다. 전에 구매한 녀석이 2만원대 중반인 것을 감안하면 확실히 저렴한 편이다. (쿠팡에 물건 사러 가기)


2016/03/20 - [IT공방/Late Adopter] - 스마트한 충전기, ANKER 40W 5port wall charger





쿠팡 로켓 배송은 정말 이용하면 할수록 감동을 받는다. 빠른 배송 서비스와 친절한 쿠팡맨의 서비스의 결합은 제품 때문이 아니라 이 서비스를 즐기고 싶어서 쿠팡을 다시 이용하게 만드는 것 같다. 





제품 마감은 짱짱하고 디자인도 제법 훌륭하다. 사이즈도 아담해서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다. 지금 일하는 곳의 직업 특성상 청소년 친구들과 여행을 자주 다니는데 그 때마다 이 녀석을 들고 가면 될 것 같다. 





전류 출력량이 4.5A인데 먼저 구입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2개 정도 꽂으면 빠른 충전이 되지만 4개 모두 꽂으면 천천히 충전이 된다고 한다. 애초에 빠른 충전을 목적으로 구매한 것이 아니라 충전 속도는 별로 중요하지 않았다. 안드로이드폰 2개, 소니 워크맨 MP#, USB 선풍기 4개를 연결해봤는데 모두 이상 없이 작동을 했다.






아직까지 현역으로 쓰고 있는 아이폰4S와 크기 비교를 해봤다. 두께는 당연히 충전기가 압도적으로 크지만 전체적인 사이즈는 작아서 휴대하기 좋을 것 같다.



원래 눈여겨 보던 제품이 있었는데 가격이 2만원 중반 정도 되다보니 선뜻 손이 가지 않았다. 조금 귀찮아도 집에서는 충전기를 여러개 사용했는데 멀티 충전기를 써보고 나니 정말 편리했다. 가격이 저렴한 녀석이어서 안정성 문제에 대해 살짝 걱정했지만 하루 종일 모든 포트를 사용해봐도 아무 문제가 없는 걸 보니 기능에는 아무 문제가 없는 것 같다. 


나중에는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기본 충전기가 이렇게 4포트 제품을 주지 않을까 싶다. 아무튼 전자 제품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 멀티 충전기는 필수 아이템이니 주머니가 가볍다면 크레앙 제품을 구매해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