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서관/나혼자맛집

[횡성맛집] 우천막국수

by 식인사과 2013. 8. 15.
반응형

 

후츠파 연극워크숍 중 근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막국수집, 우천막국수! 근처에 여러 막국수집이 있었지만 이 곳을 잘 알고 계신 쌤이 이 곳이 제일 맛있다고 해서 찾아가게 되엇어요. 가게 전경을 보니 왠지 맛집 포스 작렬~ 얼마나 맛있을까요? ㅎㅎ

 

 

 

 

2박 3일간 빡센 연극 워크숍 일정으로 모두 녹초가 되었을 쌤들 ㅋㅋ 그래도 에어콘 빵빵한 가게 안에서 맛집 메뉴를 기다리고 있으니 그 동안의 힘들었던 순간들도 잠시 잊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 맛집은 가격이 참 착한 것 같아요. 대부분의 맛집을 가보면 대표 메뉴가 대부분 7,000~8,000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여기는 대표 막국수들이 5,000 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네요. 우왕 굿!

 

 

 

 

자- 막국수가 나왔어요. 막국수 면을 무엇으로 만들었는지 면발이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국물도 감칠맛이 나면서 시원하고 구수하고... 아으... 침 나온다 ㅠ.ㅠ

 

 

 

 

쫄낏쫄깃한 면발이 보이시나요? 냉면만큼 질기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통 막국수보다는 땡땡한 면발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양이 부족할 수 있다고 사리로 면을 그릇에 담아 더 주시더라구요. 이 후덕한 인심, 사랑합니다!

 

 

 

 

모든 워크숍을 마치고 마지막 점심도 이 곳을 이용했는데 이 때에는 감자전과 도토리묵도 같이 시켰어요. 감자전은 주문하면 보통 하얀색으로 나오는데 여기는 독특하게 부추가 섞여 있었어요. 가격은 단 돈 5,000원! 가격도 착하지만 맛도 참 착한 감자전인 것 같아요. ㅎㅎ

 

 

 

 

매콤한 도토리묵! 겁 없이 덤벼들었다가 매콤한 소스 맛에 혀를 낼름낼름 ㅋㅋ 도토리묵과 채소를 같이 집어 들어 한 입 배어물면 소소의 매콤한 향과 야채의 신선한 풍미, 도토리묵의 탱탱한 식감이 저를 즐겁게 해주었어요. 아- 또 먹고 싶당! 

 

 

 

우천막국수는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 차량 이동 중 근처에 들를 일이 있으면 꼭 한 번 들렸다 가는 것은 어떨가요? 오랜 만에 맛집 포스팅을 올리면서 야밤에 침을 질질 흘리고 있는 김허실이었습니다 ㅎㅎ

 


큰지도보기

우천막국수 / 냉면

주소
강원 횡성군 우천면 우항리 300번지
전화
033-342-6472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