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서관/나혼자맛집

[대야미맛집] 우리한우

by 식인사과 2013. 10. 22.
반응형

 

가을여행을 다녀오고 푸석푸석해진 얼굴로 오늘 어머니와 동네 근처 갈치호수를 걸었어요. 처음 어머니가 걷자고 했을 때는 바람은 서늘했지만 날도 건조하고 볕도 뜨거워서 이래저래 힘들었는데 오늘 들른 맛집 덕분에 한 방에 원기 회복 했다능 ㅋㅋ 처음에는 매번 가던 수제비집에 가려다가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고 좀 더 동네 안쪽에 들어갔더니 대박 맛집이 뙇-하고 나타났어요. 이름하야 우리한우!

 

 

 

 

고기가 가격이 제법 하지만 동네 근처에서 직접 기른 순수 토종 한우만을 쓴다니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없는 집 살림에 한 끼 식사로 6-7만원을 쓰는 것은 특별한 날에나 하는 거니가 오늘은 가볍게 설렁탕으로 고고싱!

 

 

 

 

처음에는 순소 토종 한우뼈로 우린 국물이면 더 비싸지 않을까 걱정했어요. 가격도 적혀 있지 않아서 진짜 비싼가보다 했는데 계산할 때 보니 가격은 7,000원! 시중 가격에 비하면 1,000원 정도 비싸지만 맛을 비교해보면 이 곳 설렁탕이 절대 우위! 우왕굿!

 

 

 

 

특히 반찬이 맛있었어요. 어머니는 음식 식당 반찬을 보고 그 집 맛을 판단하시는 편인데 이 곳 반찬을 보시더니 매우 마음에 들어하셨어요 ㅎㅎ

 

 

 

 

자자- 설렁탕 납시오! 고기도 제법 들어 있고 면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설렁탕 맛없는 집에 가면 국물맛이 텁텁한데 이 곳은 끝 맛이 맑고 담백해서 한 그릇 뚝딱 비워도 입 안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정말 아무 것도 넣지 않고 순수하게 뼈만 우린 설렁탕이 아닌가 싶은데 정말 맛이 좋습니다!

 

 

 

 

 

반찬까지 거의 올 킬 ㅋㅋ 어머니도 고기가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서 잘 안드시는데 이 설렁탕은 담백해서 매우 좋아하셨어요. 저도 밍숭맹숭 설렁탕을 매우 좋아하는지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설렁탕을 먹었다능- ㅎㅎ

 

 

 

* 갈치 호수 근처에는 대부분 맛있는 집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 오늘 간 이 곳은 특별히 맛있는 곳 같아요. 정육점도 같이 하고 있어서 고기 맛을 아시는 분들은 이 곳에서 고기를 사간다고 하시네요 ㅎㅎ 아무튼 비싼 고기 안 먹어도 설렁탕만으로 우왕굿!!

 

 

 


큰지도보기

우리한우 / 육류,고기

주소
경기 군포시 속달동 24-6번지
전화
031-437-0711
설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