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일야화/천개의공감

실속형 운동화, 월드컵 뉴N돌핀

by 식인사과 2017. 2. 25.
반응형

`

기존에 신고 있던 신발이 모두 닳아서 새 신발을 구하기 위해 가까운 롯데마트 매장을 찾았다. 그런데 허접한 제품들도 브랜드 이름 때문에 대부분의 가격이 십만원 이상이 되는 것을 보고 구매하려는 마음이 생기지 않았다. 그래서 가격은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은 운동화를 검색해보니 블로거들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월드컵 운동화를 많이 추천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직접 알아보니 가격도 좋고 상품평도 좋아서 그 중 한 제품을 얼마 전에 구입했고 지금까지 잘 신고 있다. (월드컵 뉴N돌핀 운동화 구입하기)





박스를 열어보니 신발 전용 박스 없이 바로 신발이 들어있었는데 쓸데 없는 포장이 없어서 더 좋았다. 실제 색상을 고를 때 회/녹색과 곤색 중 어느 것으로 할지 많이 고민했는데 어디든지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곤색으로 최종 결정했다. 곤색과 하얀색의 조합이 깔끔하고 어느 바지에 입어도 잘 어울린다.









제품의 장르는 달라도 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의 공통된 특징은 제품 마감이 좋지 않다는 점이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진 제품들은 마감도 훌륭한 편인데 이번에 산 신발도 골고루 살펴보니 제품 마감이 좋았다.  






어떤 제품들은 실제 신어보면 발 볼이 좁아서 발등이 아플 때가 있는데 이 녀석은 발을 전체적으로 폭신폭신하게 감싸는 느낌을 받았다. 꽉 조여주는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다소 헐렁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나처럼 느슨하게 신발을 신고 다니는 사람에게는 딱 좋은 쿠션감인 것 같다.




솔직히 고급진 패션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기는 어렵다. 실제 디자인도 좋고 마감도 좋고 신발 성능도 좋지만 신발을 패션으로 인식하는 분들은 다소 비싸더라도 나이키나 뉴발란스 같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다만 신발을 패션보다는 기능에 초점을 두고 구입을 하는 분들이라면 월드컵 제품은 꽤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무엇보다 가격이 착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