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서관/나혼자맛집

배달 맛집 | 배달의민족 평점 4.8 베트남 쌀국수 의왕맛집, 포가 백운호수점

by 식인사과 2021. 2. 26.
반응형

이번에 배달을 이용한 맛집은 의왕 백운호수 근처에 있는 쌀국수 맛집 '포가'다. 원래부터 배달을 했던 집이 아닌 것 같은데 배달의민족(배민) 첫 리뷰가 작년부터 올라온 것을 보면 코로나로 인해 배달을 시작한 것 같다.

 

포가 백운호수점은 집 근처에 있어서 직접 방문해서 먹은 적도 있는데 동네에 은근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맛이 깔끔하고 담백해서 기억에 남는 곳이다. 원래는 인덕원점도 있었지만 얼마 전에 폐업을 해서 지금은 백운호수점 하나만 운영하고 있다.

 

 

 

 

 

안심,양지,차돌,힘줄 쌀국 라지 버전과 스프링롤 2개, 베트남식 튀김만두 짜조를 주문했고 배달팁 1,000원을 포함해서 총 28,000원이 나왔다.

 

쌀국수 음식의 특성상 다른 쌀국수 집과 엄청난 맛의 차이를 알기는 어려웠지만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다. 배민 리뷰를 보면 빨간국물로 나오는 해물사천 쌀국수가 특히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이걸로 주문해봐야겠다. 

 

 

 

 

포가 대표 메뉴
튀김세트 16P 18,000원
안심 쌀국수 10,500~12,000원
해물사천 쌀국수 9,500~11,000원
하노이볶음밥 10,500원
월남쌈 29,000원
분짜 2,000~17,000원

 

 

 

 

 

원래는 월남쌈과 쌀국수를 함께 먹고 싶어서 배달을 알아봤는데 2개를 동시에 주문하려고 하니 가격이 비싸서 짜조와 스프링롤을 선택했다. 월남쌈 하나 가격에 쌀국수와 짜조, 스프링롤을 함께 먹을 수 있고 이렇게 주문해도 2명이 먹기에 양도 적당하다.

 

 

 

 

 

스프링롤은 월남쌈을 미리 싸서 나오는 것과 같은 거라서 매번 싸서 먹는 것이 귀찮으면 스프링롤을 주문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 총 4가지 소스가 함께 오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소스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728x90

 

 

 

`

한달에 평균 4-5회 정도 배달을 이용한다. 주로 집밥을 이용하지만 술을 먹고 다음 날이나 늦게 퇴근하는 날에는 종종 배달을 이용한다. 배달팁이 너무 비싸다고 하는 분들이 있지만 최소 2명 이상 직접 이동하는 교통비를 고려하면 결코 비싼 비용이 아니다. 

 

맛을 떠나서 쌀국수를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그저 놀라울 뿐이다. 배민 앱 출시 전에는 배달 음식이 피자, 햄버거, 중국집 정도였는데 지금은 배달이 불가능한 음식이 거의 없다. 배민 서비스에 대한 독과점 논란이 계속 이슈가 되기는 하지만 어쨌든 대한민국 배달 음식의 역사는 배민 전과 후로 나뉠 것 같다.


 

👇 포가 백운호수점 위치 👇

OPEN 11:00 / CLOSE 9:00

 

 

 

 

 

 

함께 보면 좋은 배달 맛집 리스트

안양 배달맛집 | 아낌없이 주는 국물과 불지 않는 면의 칼국수맛집, 호랑이칼국수

호랑이칼국수는 범계역 꽃게탕 칼국수로 유명한 '호랑이굴'이라는 가게에서 별도로 만든 배달 전문 브랜드다. 호랑이굴은 가본 적은 없지만 범계역에서는 줄 서서 먹는 칼국수 맛집으로 소문난

vavobox.tistory.com

배달맛집 부뚜막족발 | 국내산 앞다리만 사용하는 가장 맛있는 족발 안양 맛집

부뚜막족발은 몇 년 전부터 자주 이용하던 족발 맛집이다. 원래는 의왕 내손동에 위치에 있었는데 몇 년 전에 안양으로 가게를 이전했다. 행정구역이 변하기는 했지만 거리 기준으로 위치가 거

vavobox.tistory.com

 

반응형

댓글